일에 집중하다 보면 가끔 시계 소리가 거슬리곤 하는데요. 소음이 발생하지 않으면서 최근 유행하는 데스크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led 우드 벽시계 구매 해 보았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신학기, 책상을 깔끔하게 꾸미고픈 분들이라면 무소음 우드 시계를 통해 업무, 학습 효율도 높이고 실내 인테리어에도 변화를 줘보세요^^
무소음 led 우드 벽시계
조용한 책상 위에서 업무를 보다 보면 어느 순간 들려오는 시계의 초침 소리 때문에 집중이 잘 안 되곤 하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 시계를 알아보다 우드 소재로 제작된 무소음 led 우드 벽시계 구매 했습니다.
우드카빙을 취미로 하고 있어, 나무 소재를 사용한 시계가 마음에 들었는데요. 나무로 된 화이트 계열의 이케아 데스크와도 잘 어울려 평소 꿈꾸던 이상적인 '데스크테리어'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데스크테리어 : 영문 desk와 interior의 합성어 / 업무 공간 따위의 책상을 꾸미는 일(출처-다음 사전)
제품은 쿠팡 '홈바내쓰'에서 내돈내산 구매했습니다. 제품명은 HV-1005(우드 LED 벽시계 / 브라운)입니다.
원형의 나무 프레임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안쪽을 만져보면 나무의 결까지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저처럼 우드 소재 인테리어 소품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적합한 인테리어 시계라고 생각합니다.
동일 상품이 여러 곳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가격이 가장 저렴하고 상품평도 많아 '홈바내쓰' 선택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원형 구조의 시계이기 때문에 벽시계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분리형 거치대가 시계 뒤편에 있어 간단한 장착만으로 책상시계로 활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날짜와 시계, 온도계 기능을 갖추고 있어 led 패널을 통해 보이는 모습이 상당히 직관적이고 시계를 맞추는 것 또한 어렵지 않습니다.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는 한글 설명서에 자세히 시계 맞추는 방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구매하신 분들 중 날짜 맞추기가 어려운 분들이라면 전원 공급 후 A, B, C 버튼 중 A버튼을 누르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B 또는 C 버튼을 눌러 MON, TUE, THU, FRI, SAT, SUN를 선택한 후, 숫자로 된 날짜를 세팅해 주셔야 합니다.
년도가 LED 패널에는 나오지 않기 때문에 요일을 세팅하는 방법에서 조금 막혔는데, 전원 연결 후 A버튼을 누르지 않은 상태에서 B, C를 이용해 MON, TUE, THU, FRI, SAT, SUN를 먼저 설정하니 쉽게 시간세팅 할 수 있었습니다.
무소음 책상시계 데스크테리어
후크를 이용해 벽시계 용도로 사용할 수 있지만, 벽시계 용도보다는 책상 꾸미기 용도에 더 적합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해 탁상용 거치대를 끼워 책상에 올려두었습니다.
우선, 시계에서 소음이 전혀 발생하지 않아 책상 가까이 두어도 업무에 방해되지 않아 좋았습니다.
오전, 오후 시간대에 따라서 led 밝기 조절이 자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밤시간대 환한 빛으로 인해 눈에 발생하는 피로를 줄여줍니다.
추가적으로 패널을 통해 온도를 확인할 수 있어, 실내 온도 체크 후 집안 냉난방을 켜고 끄는 용도로 참고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원선 길이가 3M 정도로 상당히 길어 벽시계에 올려서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고 데스크 길이가 길더라도 무리 없이 전원 연결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나만의 업무 공간을 보다 멋지게 꾸미는 데스크테리어가 봄을 맞아 직장인, 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책상, 노트북, 마우스, 키보드뿐 아니라 감성적인 우드 책상시계를 통해 업무공간을 더 멋지게 꾸며볼 수 있습니다.
차분한 인테리어, 무소음 시계
우드 소재를 사용한 원형시계를 통해 책상을 보다 정돈되고 차분한 느낌으로 꾸밀 수 있어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특히, 업무 중 발생하는 작은 소음에도 예민한 성격이었는데, 무소음 led 시계로 바꾼 후부터는 업무적으로도 효율이 높아졌습니다.
24년 신학기가 시작되면서 학생들 또한 책상 꾸미기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직장인도 봄을 맞아 환경의 변화를 꿈꾸고 있습니다.
실내 공간을 옮기기는 어렵지만, 작은 소품을 통해 업무, 학습 분위기를 바꿔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학기를 맞은 학생들 선물 또는 직장에 다니는 지인 선물로 부담되지 않는 가격대로 만족스러운 퀄리티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제가 구매한 시점 가격은 쿠팡에서 25% 할인을 받아 6만 원을 넘지 않았습니다.(24년 2월 구매)
쿠팡 셀러에 따라 판매가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구성품, 컬러 확인 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우드카빙을 취미로 하다 보니 우드 소재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고 무소음, 책상거치 기능도 가지고 있어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구매 후 사용하며 느낀 경험, 사용방법에 대한 정보 공유 목적으로 글작성하였습니다. 작성일 24년 3월 5일
▼데스크테리어 관련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