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서비스센터 방문 플립5 액정 수리 견적 받기
삼성 서비스센터 방문하여 갤럭시 플립5 액정 교체하기 전 미리 견적서 받아왔습니다. 삼성은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기업으로 AS가 빨라 항상 만족하는데요. 스마트폰 액정 수리 견적과 함께 서비스센터 정보 안내드립니다. 수리를 위해 방문할 예정이라면 참고 바랍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정보
삼성 서비스센터는 타 브랜드 보다 접근성이 좋아, AS를 받거나 수리 견적 받을 때 편리합니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여 집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 검색하면 쉽게 위치 찾을 수 있는데요.
사이트 '내 주변 검색'을 통해 가까운 센터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대한 주요 정보입니다. 방문 전 참고 바랍니다.
- 삼성 서비스센터 정보
- 운영시간 : 월-금 오전 9시(오픈) 오후 7시(마감) / 토요일 오전 9시(오픈) 오후 1시(마감)
- 서비스 접수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30분 / 토요일 12시 이전
- 휴대폰 보호필름 부착 업무 : 평일에만 운영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 주요 공지 : 주중 화-목 방문 시 신속한 서비스 가능 / 월, 토요일 접수량 증가로 대기 시간 지연
- 사전 부품 예약 고객센터 : 1588-3366
※ 지역 별 센터에 따라 운영시간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내 센터 상세정보 확인 바랍니다.
플립5 액정 수리 견적 받기
23년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삼성 갤럭시 Z플립5 액정 손상되어 서비스센터 방문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을 통해 삼성케어플러스 자동 가입되어 있지만, 교통사고로 액정 파손되어 보험사 대물 견적서 발급을 위해 방문했습니다.
폴더블폰의 단점 중 하나는 바로 힌지가 접히는 부분 액정이 작은 충격에도 쉽게 손상된다는 점인데요.
제 경우는 교통사고로 인한 충격을 버티지 못하고 액정에 두줄의 실금이 발생했습니다.
견적을 받기 위해 방문한 지점은 삼성서비스센터 송파점으로 주차시설 넓고, 교통이 편리 해 SAMSUNG 가전제품 AS 받을 때 주로 찾고 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7917098?referrer=daumsearch_local
서비스센터 올라와 방문목적을 직원분께 이야기하면, 터치 스크린에 개인정보를 넣고 여러 가지 안내사항에 대한 '동의'를 직접 체크한 후, 번호표 발급받습니다.
규모가 큰 센터이다 보니 금요일 퇴근 시간 전이었지만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견적 상담받을 수 있었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입되어 있어 제가 가입한 보험으로 수리했을 때 수리 비용과, 자동차 보험사 제출 시 견적은 차이를 보였습니다.
대략 2배 정도 가격차이 보였는데요. 플립5 액정에 실금이 두줄 정도 갔지만, 전체 교체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은 생각보다 높았습니다.
참고로 가입된 보험인 '삼성케어플러스'로 수리 시 발생하는 비용은 약 19만원이었습니다.
견적서 발급 후 교통사고 담당 경찰서와 보험사에 팩스 발송했습니다.
주말이 되기 전에 보내야 해서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FAX 전송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팩스 보내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
https://stock0901.tistory.com/421
저와 달리 삼성서비스센터에 스마트폰 수리를 바로 맡기고자 한다면, 갤럭시 수리 모드 설정하고 난 후, AS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혹여나 수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 또는 침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삼성스토어
'삼성스토어'는 '삼성디지털프라자'가 이름을 변경한 것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여전히 삼성디지털프라자로 기억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애플스토어처럼 보다 심플하고 임팩트 있는 이름으로 각인되기 위해 23년 3월 변경되었습니다.
삼성스토어는 삼성전자의 직영 B2C채널로, AS센터 운영 및 디지털 기기 판매를 함께하고 있습니다.
SAMSUNG의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전문 상담사 통해 제품 사용법, 가격, 혜택 정보 얻을 수 있습니다.
IT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보니 한 달에 2번 정도 삼성스토어 방문하여, 제품 정보도 얻고 관련 이미지 촬영하곤 합니다.
신제품 출시하면 이전 버전의 전시상품은 조금 더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데요.
재고 여부가 중요하지만, 매력적인 가격으로 전작 IT기기 구매할 수 있습니다.
SAMSUNG 스마트폰은 특정 스토어에서만 전용 컬러 출시하기도 합니다.
저 또한 강남스토어 그린 전용컬러 갤럭시Z 플립5 구매 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사전예약 기간 중 특정 매장(삼성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컬러 공급하고 있어, 삼성 스마트폰 구매 계획있으시면 참고 바랍니다.
언제나 친절한 삼성 서비스센터
IT 크리에이터로 활동하지만 모든 기기를 다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실물 확인하고 사용해 보기 위해 삼성스토어 자주 방문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은 갤럭시 Z플립5, 폴드5 그리고 아이폰15 프로인데요.
갤럭시 스마트폰이 A/S 받기 좋아서 외부에 더 자주 들고 나가는 편 입니다.
항상 직원들이 친절하고, 제품 문의 시 명확한 답변 받을 수 있어 만족하는데요.
삼성스토어 내 위치한 '서비스센터' 또한 일처리 빠르고 수리 필요하면 AS 받을 수 있습니다.
수리 바로 받지 않고 수리비에 대한 견적만 받아도 서비스센터 직원분이 친절하게 응대해 줍니다.
견적서 발급 시 별도 비용 청구하지 않으니, 방문 전 참고 바랍니다.
부담 없이 파손 또는 고장 난 가전, IT기기 견적 받아보기 바랍니다.
▼IT관련 함께 읽으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