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정보

카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 체험 이벤트 참여 방법

by 80퍼센트 2023. 10. 20.
반응형

카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23년 10월 17일 화요일부터 시작 11월 6일 월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최애 이모티콘 찾기 이벤트 참여하면 7일간 무료 사용 후,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이벤트 참여 방법 바로 소개드리겠습니다.

 

이모티콘 무료 이벤트 참여 방법

카톡 이모티콘 무료 체험 이벤트는 23년 10월 17일 화요일부터 11월 6일 월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모티콘-무료-이벤트
이모티콘-무료-이벤트

나의 최애 이모티콘 찾기 이벤트 참여하면, 최애로 뽑힌 이모티콘 1개 포함 총 12개의 이모티콘을 7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이모티콘은 카톡 대화창에서 사용 가능하며, 이모티콘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톡 이모티콘 무료 체험 이벤트 바로가기

 

나의-최애-이모티콘-찾기-1라운드

1. 카톡 대화창 하단 이미지탭 클릭 → 나의 최애 이모티콘 찾기 이벤트 창으로 이동합니다.

2. 바로 시작하기 눌러 최애 이모티콘 선택을 시작합니다. 1라운드 총 16개의 이모티콘 중 8개 선정합니다.

 

나의-최애-이모티콘-찾기-2라운드
나의-최애-이모티콘-찾기-2라운드

3. 2라운드 총 8개의 이모티콘 중 4개 선택합니다.

 

나의-최애-이모티콘-찾기-3라운드나의-최애-이모티콘-찾기-결승
나의-최애-이모티콘-찾기-3라운드-결승전

4. 3라운드 총 4개의 이모티콘 중 2개 선정합니다.

5. 결승전 2개의 이모티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1개를 선택합니다.

 

최종 선택한 1개 포함 총 12개의 이모티콘 다운로드 후 사용 가능합니다.

 

카톡 이모티콘 플러스 이용권

카톡-이모티콘-플러스-이용권
카톡-이모티콘-플러스-이용권

카톡 나의 최애 이모티콘 찾기 이벤트로 7일간 무료 체험 후, 기간 종료 전 이모티콘 플러스 1달 이용권을 지급받습니다.

 

만약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한 내역이 없다면, 1달 이용권 + 첫 달 무료 혜택까지 더해져 총 2개월간 무료 혜택을 제공받습니다.

 

카톡-이모티콘-플러스
카톡-이모티콘-플러스

  • 이모티콘 플러스란?

카톡 대화 중 사용 가능한 이모티콘 50만 개를 무제한 다운로드로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사용자 취향 분석을 통한 자동 추천과 플러스 전용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월 사용료 결제가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 이모티콘 플러스 활용 방법

대화창-대화-텍스트-이모티콘-추천
대화창-대화-텍스트-이모티콘-추천

1. 대화창에서 대화 중 텍스트를 자동으로 인식해, 상황에 맞는 이모티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2. 50만 개의 이모티콘 중 30개까지 동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수량은 무제한으로 마음껏 다양한 이모티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화창-플러스탭-검색-이모티콘-사용
대화창-플러스탭-검색-이모티콘-사용

3. 대화창의 플러스탭 검색창을 이용하면, 다운로드하지 않은 이모티콘을 키워드 검색으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카톡-프로필-꾸미기카톡-프로필-꾸미기-이모티콘-플러스-사용
카톡-프로필-꾸미기-이모티콘-플러스-사용

4. 프로필 편집과 프로필 사진 설정에서 이모티콘으로 꾸미기 가능합니다. 다양한 이모티콘을 활용해, 프로필도 위트 있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톡 이모티콘 플러스는 월 4,900원으로 지금 가입하면 평생 월 3,900원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나의 최애 이모티콘 찾기 SNS 공유

카톡 나의 최애 이모티콘 찾기 SNS 공유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 체험 이벤트 기간과 동일하게 진행되며, 23년 10월 17일 화요일부터 11월 6일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카톡-이모티콘-플러스-이벤트-SNS-공유
카톡-이모티콘-플러스-이벤트-SNS-공유

최애 이모티콘을 선정하고, 그 결과를 캡처해 본인의 SNS 계정에 올립니다. 게시물 작성 시, #최애이모티콘찾기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해야 합니다.

그 후, 최애 이모티콘 이벤트 창 댓글에 본인의 SNS 게시물 주소를 붙여 넣기 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입니다.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SNS 공유 이벤트 참여 댓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SNS 공유 이벤트 댓글 바로가기

 

이모티콘 7일 무료 + 1개월 이용권까지

카톡 나의 최애 이모티콘 찾기 이벤트 참여 방법과 함께 이모티콘 7일 무료 체험, 그리고 이모티콘 플러스 SNS 공유 이벤트 방법도 알려드렸습니다.

 

카톡-이모티콘-플러스-무료-체험-이벤트
카톡-이모티콘-플러스-무료-체험-이벤트

7일 무료체험 기간이 종료되기 전 1개월 이용권을 받고, 계속 사용하려면 이용권을 등록하면 됩니다. 이용권 등록을 하지 않는 경우 7일 무료체험 종료 시, 자동으로 서비스 해지됩니다.

 

SNS 공유 이벤트는 23년 11월 14일 당첨자 발표되며, 경품은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으로 총 1만 명 추첨으로 선정됩니다.

 

이벤트 참여 해, 다양한 이모티콘을 무제한으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