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15 공식 홈페이지 주문 방법
아이폰15 사전예약 원하는 기종, 색상, 용량으로 다들 주문하셨나요? 저는 쿠팡, 배민스토어 등 카드사 할인이나 오픈마켓 혜택은 받지 못했습니다. 아이폰 사전예약을 처음 하는데 심지어 오픈마켓 정보글까지 작성하다 보니 시간을 놓쳐버렸습니다.
하지만 꿈에서도 그리던 아이폰15의 원하는 컬러를 빠르게 수령하기 위해 결국 애플 공홈에서 사전예약, 픽업주문 했습니다. 그럼 넉넉한 재고를 보유하고 있어 빠르게 수령받을 수 있는 애플 공홈 사전예약, 픽업 방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공홈 회원가입
아이폰15 이벤트부터 사전예약을 앞두고 쿠팡을 통해 주문하는 방법까지 유튜브와 각종 오픈마켓을 직접 확인하며 포스팅도 했는데요.
※아이폰15 제품에 대한 정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지 않고, 다른 루트로 사전예약 또는 구매 원하는 분들은 하단 링크 참고 해 주세요.
많은 사람들이 사전예약 쉽지 않다고 해서, 솔직히 설마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올해 출시한 갤럭시 플립5, 폴드5 모두 사전예약을 통해 전용컬러를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었기에 자신감에 넘쳐있었습니다.
사전예약을 앞두고 10월 5일 마지막으로 봤던 유튜브 영상에서 광클 자신 없는 분들은 안전하게 애플 공식사이트에서 원하는 색상, 기종, 용량으로 마음 편하게 구매하라고 하더라고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애플 공식사이트 회원가입을 진행했습니다. 회원가입을 진행하면서도 쿠팡 및 11번가 등과 같은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실패할 일이 없을거라 생각하며 보험성격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하였습니다.
2015년 해외에서 사용했던 아이폰6s를 마지막으로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아서, 새롭게 회원가입부터 시작했습니다.
6s의 경우 해외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국내에서 아이폰을 다시 사용하게되는 것은 아이폰3GS 이후 거의 13년 만입니다.
MZ 앱등이 분들의 시조새와 같은 존재였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직도 3GS를 집안에 보관 중이네요.
그럼 애플 회원가입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애플로 넘어오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 애플 회원가입 방법
1. 이름, 국가, 생년월일, 애플 ID로 사용할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를 입력
2. 이메일 주소로 애플에서 확인 숫자를 전송, 1차 이메일로 본인 인증
3. 휴대전화 번호로 애플에서 한번 더 본인 인증 진행
4. 애플 공홈 회원가입 완료
어려운 듯 쉬운 애플 공식홈페이지 회원가입을 진행했습니다.
애플 회원가입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애플 공홈으로 편하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공홈 아이폰15 사전예약
애플 공홈에서 회원가입을 진행 후, 제가 구매하려고 하는 기종과 색상, 용량을 선택 후 관심목록으로 저장했습니다.
그리고 배송지와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기 위해 공식홈페이지 내 여러 페이지들을 열심히 찾았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보는 사이트여서 낯설고 사전예약을 앞두고 긴장해서 더 안 보였던 것 같습니다. 눈도 침침하기도 했습니다.
잡스가 만든 제품만 사용하던 원조 앱등이였지만, 나이가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다행히 홈페이지 내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는 곳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 애플 공홈 상단 장바구니 클릭 → 내 프로필에서 계정 선택 → 배송 정보 입력을 클릭
배송지 정보는 입력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는 신용카드 정보를 미리 입력할 수가 없었는데요.
제가 찾지 못한 건지, 카드사 할부 정보만 확인하고 다시 사전예약 가능 시간을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10월 6일 00시 01분이 되면서부터 쿠팡과 배민스토어 둘 다 엄청난 속도로 품절이 되었습니다. 정말 인기 있는 제가 원하던 기종, 컬러는 1분도 안돼서 모든 주문이 막혀버렸습니다.
저와 같이 애플 사전예약을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바로 정보를 드리고자 오픈마켓 정보 포스팅하면서도 계속 쿠팡과 11번가 G마켓 페이지 새로고침 했습니다.
결국 블로그 포스팅만 완료하고, 오픈 마켓 할인 혜택을 받는 사전주문은 하지 못했습니다. (원하는 기종, 컬러 모두 품절)
아이폰15 쿠팡 사전예약에 대해 궁금한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쿠팡 아이폰15 사전예약 카드 할인 혜택 출시일 새벽배송
아쉬운 마음을 안고 애플 공식 홈페이지로 다시 돌아가 아이폰15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오픈마켓과 달리 넉넉한 재고를 바탕으로 물량은 남아있는데, 역시나 프로와 프로맥스는 배송받을 수 있는 날짜가 24일 이후로 조회되더라고요.
카드사 할인 또는 오픈마켓 혜택도 못 받는데, 배송이라도 출시일날 받고 싶었습니다.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 아무런 혜택도 못 받는데 남들보다 늦게 받으면, 불면증에 시달리고 괴로울 것 같았습니다.
오기가 생겨 처음 목적으로 했던 프로 화이트 대신 아이폰15를 조회해 보니 10월 13일 출시일 배송이 가능했습니다.
어차피 세컨드폰으로 사용하려던 목적으로 아이폰15 핑크 색상으로 사전예약 주문했습니다.
최근 애플 주식이 많이 빠지는 것도 있고 나스닥 지수 상승을 위해 플렉스 했습니다.(폴드5,플립5 구매한 지 3개월 차)
픽업주문이 궁금해 클릭해 보니, 집에서 가까운 매장에서 13일 출시일 픽업도 가능하더라고요.
최종적으로 Apple 잠실 픽업주문으로 사전예약 완료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87741723?referrer=daumsearch_local
아이폰15 13일 출시일 픽업주문
아이폰15 말도 많고 탈도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오랜만의 아이폰 사용이기에 설렘반 걱정반입니다.
사전예약 처음하며, 엄청난 품절 속도에 한 번 놀라고 순간 재고가 생겨도 클릭하는 사이 다시 사라지는 마법을 보고 나니 국내에서 아이폰의 인기를 새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애플(APPLE), 그리고 핵심 부품을 공급하는 LG이노텍 주가도 이러한 판매량과 더불어 다시금 상승파동을 그리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마지막까지 아이폰15 일반과 프로 사이에서 사전예약 전 까지 고민했습니다. 밥도 잘 먹지 못하고 눈앞에 두 기종이 아른거릴 정도였습니다.
색상은 역대급이라는 핑크를 사용하고 싶었고, 성능만 놓고 보면 프로를 구매하고 싶었기 때문인데요.
결국 더 빨리 받아보고 싶다는 욕망이 커서 일반 핑크를 선택했고, 13일 출시일 픽업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출시일 아이폰15 일반 핑크 픽업 후 생생한 언박싱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식 차트 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블로거로서, 자신이 보유한 주식의 상승을 위해 행동하는 주주의 모습을 보여준 것 같아 내심 기분이 좋습니다.
애플 아이폰15 판매량이 더욱 늘어 나스닥 지수가 연말에 2배로 상승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