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을 통해 음식을 주문했는데, 예기치 못한 문제 발생한 경험 있으신가요? 배달받고 문제가 발생했다면 신속하게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문에 따라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번호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확인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실시간 채팅상담 문의 방법 알려드립니다.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배달받은 음식 또는 물건에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센터 전화 문의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정보
구분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배민 주문 | 1600-0987 | 24시간 연중무휴 |
장보기 쇼핑 주문 | 1600-0025 | 오전 9시 ~ 익일 새벽 1시 |
고객 안심센터 | 1600-9880 | 24시간 연중무휴 |
-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0987
24시간 연중문휴로 운영되며, 휴대전화에 직접 번호 입력해서 통화할 수 있습니다.
또는 배민 앱에서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앱 실행> 하단 주문 내역> 주문 내역에서 주문상세 버튼 클릭합니다.
상세 페이지 스크롤 끝까지 내리면 하단 24시간 연중무휴 고객센터 1600-0987 누르면 바로 전화 연결됩니다.
빠르게 문제 해결하고 싶다면 전화 문의가 효과적이지만, 주문량이 많은 시간대에는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배달의민족 장보기·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0025
배민 앱에서 장보기 또는 쇼핑 주문했다면 전용 고객센터로 연결하면 더욱 빠르게 문제 해결 가능합니다.
오전 9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운영되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그 외에도 주문한 가게와의 트러블 또는 부당한 사유 발생 시, 고객 안심센터를 통해 상담 문의 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운영되며, 고객안심센터 전화번호는 1600-9880로 통화 상담 가능합니다.
실시간 채팅상담 문의
전화 통화 연결이 안 되거나, 글로 문제를 설명하는 것이 더 편한 분들이라면 실시간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 배달의민족 실시간 채팅 상담 방법
1. 배민 앱을 실행하고 하단 주문내역 선택합니다.
2. 문의할 주문 내역 우측 주문 상세 클릭합니다.
3.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버튼 눌러줍니다.
4. 문의에 따라 항목 선택합니다. 입력한 주소와 다른 곳으로 배달, 주문한 음식 누락, 음식의 상태나 포장 등 문제된 부분 선택합니다.
5. 실시간 채팅상담 버튼 클릭합니다.
6. 챗봇이 대응하며, 문의 내용 세분화 된 항목에서 한번 더 선택합니다.
7. 챗봇이 해결할 수 없는 상담의 경우 상담사 연결 버튼 클릭합니다. 문의가 많은 시간대에는 한 번에 바로 연결 안 될 수 있습니다.
이때는 당황하지 말고 채팅창 상단 우측 상담사 연결 다시 선택합니다.
8. 상담사 연결되면, 문제 되는 부분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합니다.
상담사와 채팅할 때, 정확하게 문제 되는 상황과 원하는 해결 방법을 이야기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화를 내거나 욕설하는 등 폭언은 계정 정지 사유가 되기 때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 실시간 채팅상담 업무시간 배민 : 오전 11시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B마트 : 오전 9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실시간 채팅상담은 전화 상담과 다르게 시간이 정해져 있고, 배민과 B마트 상담원 업무시간 다르니 이 부분 확인 후 문의하기 바랍니다.
이메일 문의 방법
복잡한 문제나 증거 자료를 첨부해야 하는 경우에는 이메일 문의가 적합합니다.
1. 배민 앱 실행하고 하단 my배민으로 이동합니다.
2. 스크롤 아래로 내려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 선택합니다.
3. 새로운 문의 작성 클릭합니다.
4. 문의 사항에 따라 항목 선택하고, 제목과 내용 작성합니다.
5. 사진은 최대 3장 첨부할 수 있고, 본인의 이름과 메일주소 확인하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체크 후 작성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이메일 문의 답변은 평균 7일 정도 소요되며, 답변 완료 시 이메일과 앱 푸시로 알려줍니다.
상담원과 원만한 대화
배달 오류, 음식 상태 문제 등 다양한 이슈가 발생할 수 있지만,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 실시간 채팅상담, 이메일 문의 등 원하는 방식으로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문의 가능합니다.
단, 가게에서 음식 누락 되거나 배달원의 실수로 잘못 배달되는 등 문제 발생은 고객센터 상담원의 잘못은 아닙니다.
따라서 화가 나거나 지나치게 흥분한 경우 마음을 진정시키고 상담원과 원만한 대화로 해결하기 바랍니다.
배민 앱 주문하고 문제 발생했다면, 알려드린 방법 중 선택해 해결하기를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배달의민족 운영시간 변경 관련 궁금한 정보 하단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땡겨요 앱 첫 가입하고 할인쿠폰 받고 주문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하단 정보 함께 확인해 주세요.